본문 바로가기

Music

[디지털싱글 기억해줘] Track 03. Too fool with love (Feat. 김은지)

반응형
 

플레이 버튼을 눌러주세요.

Too Fool(ish) With Love (Feat. 김은지)
작사/곡, 편곡 : 안재훈

Part A.
내가 너무 싫어요, 많이 원망스럽죠.
조금 더 참지 못하고,

다시 놓지 않겠다던 그 약속 지키지 못한 나는 바보죠.
나는 바보인거죠.

Part B.
그댈 이해 못한단 그 말이 내겐 너무 큰 상처되는 걸.
모두 이해한다 생각했는데 화가 나서, 나도 모르게 큰 상처 준 거죠.

Sabi.
다시 돌아올 순 없는 건가요, 이제라도.
돌이키기엔 너무 늦었나요.

눈을 감고 있으면 한숨만 흘러나오죠.
그리고 후회해요.
 
이런 내가 너무나 바보 같아.

Part B'
하루에도 몇번씩 전화를 기다리고, 기대를 해보죠.
먼저 미안하다 말하면 내 사과를 받아줄까.

가슴이 다시 답답해져오죠.

Bridge.
그댈 미워하는게 아닌, 걱정 했을 뿐인데.
그것조차 내게 허락할 수 없었나요.

내가 많이 잘못 했나요.
아무리 생각해도 모르겠어.

Sabi'
다시 되돌릴 순 없는 건가요, 이제라도.
돌아가기엔 너무 늦었나요.

눈을 감고 있어도 눈물만 흘러내리죠.
그리고 후회해요.

그댈 사랑한 내가 Too fool with love.

기억해줘 Track List ::
1. 기억해줘 (Feat. 김은지)
2. Enjoy (Feat. 김아름)
3. Too fool with love (Feat. 김은지)
4. Celebration
5. I pray (Piano solo)
링크를 클릭하시면 들을 수 있습니다.
:: H₂Studio Present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