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nap

My first offline album [기억해줘]가 나왔어요~

반응형

나의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 오프라인 앨범.
수록된 곡은 앨범의 타이틀인 '기억해줘'와 'Too fool with love'
그리고 피아노 솔로 'I pray'와
보컬 곡의 Instrumental 2곡, 이렇게 해서 총 5곡이 수록되었다.
두 곡은 모두 은지씨가 불러주었고.

작사, 작곡부터 편곡, 레코딩, 믹싱, 사진, 재킷디자인까지 모두 내 손으로 거친
나의 분신쯤이랄까.

나의 개인 앨범이자, 은지씨의 데뷔앨범(?)

정말 하고 싶은 말이지만
차마 말로는 할 수 없는 마음을 노래한 앨범이랄까..

역시 나는 말보단 노래가 편하고 익숙하다.

그리고 자신있게 사람들에게 들려줄 수 있는 노래들.
내가 낼 수 있는 역량의 200%를 발휘했다고 자부한다.

시판되고 있는 앨범과 비교해도 꿀리지 않을 자신이 있을 만큼..

하지만 이 오프라인 앨범은 굉장히 희귀앨범~ +_+
왜냐하면 한정 발매거든.

솔직히 그 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지만
뭐~ 이미 끝난 일이고, 그냥 언젠가 듣게되면 그냥 노래로 들어주길 바랄 뿐...

자자~ 필요하신 분은
O1O-4514-4551로 주문해보아요~ -ㅁ-/
(농담)


함 들어봅시다. :)
앨범 수록 전 가믹싱 상태의 곡.
수록된 버전보다 퀄리티가 조금 떨어짐 -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