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5만 히트 기념 신짱님과의 즐거운 대화 :: 2007. 5. 31. 22:38


Now Available at ::
{ Melon } | { Cyworld } | { Dosirak }
{ Muz } | { Mnet } | { Soribada }
{ NAVER } | { Daum } | { MusicON }
{ Bugs } | { JukeON } | and etc.

엠바고도 풀렸고(누구 마음대로?-_-)
블로그에 더 이상 올릴 내용도 없고 해서

신짱님과 나누었던 지난 날의 대화 中 일부를 발췌해서 올립니다.
19살 여고생과의 19금성 대화... 나름 느낌 있었습니다만

절대 제가 먼저 시작한 거 아닙니다!!!-_-

내용이 기니까 차근차근 읽어주세요. (내용 파악이 안 되면 재미가 없음)
──────────────────────────────────────────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근데 밥 시간인데 왜 밥 안 먹어요


신짱 님의 말:


백마탄환자™ :: 님의 말:
-_-..


신짱 님의 말:
오늘 빵으로 하기로 했어요


신짱 님의 말:
친구한테 빵이랑 우유 사달랬는데

신짱 님의 말:
사다주더라구요

신짱 님의 말:
ㅠ_ㅠ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급식해요?

신짱 님의 말: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그럼 밥도 먹어

신짱 님의 말:
지금은 좀 늦지 않을까요 ㅋㅋㅋ

백마탄환자™ :: 님의 말:
-_-+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계란 먹어.

신짱 님의 말: ← 하루에 계란을 38개 + 냉면을 드신 전력이 있음.
.....

신짱 님의 말:
이런

신짱 님의 말:
저 콜레스테롤도 낮아요

신짱 님의 말:
....

신짱 님의 말:
정상이더라구요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계란 노른자가 콜레스테롤이 높긴 한데..

백마탄환자™ :: 님의 말: (어디서 주워 들은 건 있었음)
레시틴 성분이 콜레스테롤을 낮춰주는 역할을 한다 하더라구요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그래서 먹어도 괜찮대요

신짱 님의 말:
38개...도요?

백마탄환자™ :: 님의 말:
근데 나는 저녁을 뭘 먹지. -_-
(죽어요! 라고 하고 싶었지만 애써 화제를 돌림)

신짱 님의 말:


신짱 님의 말:
우렁각시 하나 만드셔야 될 듯 (서론)

신짱 님의 말:
ㅋㅋㅋㅋㅋ

백마탄환자™ :: 님의 말:
-_- 나오면 당장 골뱅이무침 해먹을 듯

신짱 님의 말:
;;;;;;;;;;;;

신짱 님의 말:
어째서요!
(갑자기 흥분)

백마탄환자™ :: 님의 말:
-_-;;
(흥분 이유를 몰라 당황)

백마탄환자™ :: 님의 말:
맛있잖아.

신짱 님의 말:
이렇고 이렇게 저렇고 저렇게 해서 잘해봐야죠 =_=* (본론)

백마탄환자™ :: 님의 말:
얼굴은 왜 붉히는데!
(황당)

신짱 님의 말:
으핫

신짱 님의 말:
원래 남녀사이가 좀 므흣한거
원래 남녀사이가 좀 므흣한거
원래 남녀사이가 좀 므흣한거 (결론)

백마탄환자™ :: 님의 말:
캡쳐.

신짱 님의 말:
....헐

신짱 님의 말:
ㅜ_ㅜ

신짱 님의 말:
아 조심해야 하거늘

신짱 님의 말:
으아 ㅜㅜㅜㅜㅜ

신짱 님의 말:

난 억울해
(절규)

  • BlogIcon 이지스 | 2007.06.05 00:50 | PERMALINK | EDIT/DEL | REPLY

    나른한 오후.. 회사에서 할 일이 별로 없을 때 가끔 메신저를 통해 온라인 된 친구들과 대화를 하고 싶지만, 모두들 잠수모드(?)이니.. OTL
    이참에 우렁총각을 찾아보세여... ㅋㅋㅋ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