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scellaneous

싸이월드 무료 사주 풀이.

반응형

Life Style

전체적인 안재훈 님의 Life style에는 다양한 성격들이 어우러져 있는데, 이 성격들은 독립적으로 혹은 서로 작용하여 안재훈 님의 Life style로 나타납니다.
안재훈님은 인내심 강하며 성실한 성품을 가진 유순한 성격이지만, 내면엔 맵고 혁명적인 면을 가지고 게십니다. 인덕을 얻고자 하는 욕구가 강하고, 기존의 사상에 대한 거부감이 강하므로 보기와 다르게 매운 성격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습니다. 여유와 낭만을 중시하는 낙천적인 성격이지만 타인의 지배는 받지 않으며, 유순하다가도 고집을 부리면 누구의 말도 듣지 않는 특성이 있습니다. 사람사이의 믿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한 번 믿은 사람은 의심하지 않으므로, 타인과의 거래 시 속임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사회에 공헌하려는 마음과 불쌍한 사람에 대한 긍휼심은, 사람사이의 관계를 순조롭게 하고 인덕을 쌓게 합니다. 자신의 목표를 향해 성실하고 우직하게 정진해나간다면, 높은 성취를 이룰 수 있을 것입니다. 안재훈님은 성격이 유순하고 침착한 성격이 있습니다. 어떠한 악 조건 하에서도 끊임없는 자기발전욕구를 잃지 않고, 학문에 전념하는 전형적인 학자풍을 지니고 계십니다. 논리적이고 온순한 성격 그리고 고고한 성품은 좋고 싫음을 잘 내색하지 않는 성격이지만, 한 번 틀어지면 다시 돌아보지 않는 자존심도 강합니다. 특히 학문적인 자존심이 강한 편이십니다. 양보심을 가지고 고칠 것은 고쳐나가며, 그것보다 더 중요한 것을 얻어낼 수 있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이성관계에서는 싫으면서도 계속 끌려가는 우유부단함을 가지며, 보통 좋고 싫음을 표현하지 않는 대인관계를 가지고 있지만, 한 번 어긋나면 자신이 먼저 손을 내밀지 않는 강한 자존심을 가지고 있기도 합니다. 금전문제에 있어서도 자존심 때문에 빌려주고도 잘 받지 못하므로, 자신이 쓸데없이 자존심을 부리고 있는 건 아닌지 항상 돌아볼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안재훈님은 언어와 행동이 직선적이어서 하고싶은 말을 상대에게 시원섭섭하게 전달하는 면이 있습니다. 정확한 사리판단과 예리한 시각을 가지며, 사회를 위한 일에 헌신을 다하려 하는 면이 강합니다. 그러나 내면과 다른 괴팍한 성품에 오해받기 쉬우니 주의하고, 부드러운 언행과 애교스러움을 길러야 되는 일이 많아집니다. 또한 생활 속의 융통성은 필수라 하겠습니다. 까탈스럽지만 진실하고 인정이 많으므로 이점을 잘 살리면 좋으며, 지나치게 꼼꼼하고 예민한 성격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타인의 이득이 곧 나의 행복이라는 넓은 마음을 가지고, 활동적이고 사교적인 태도만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임을 잊지 말아야 합니다.

안재훈 님의 생활리듬을 구성하는 Life style의 흐름은...
전체적인 안재훈 님의 라이프스타일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재훈님은 전반적으로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삶이기보다는, 소극적이고 부드러움이 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가지고 계십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신경쓰는 세심한 면이 있어 내성적인 성격을 형성하기가 쉬우니, 매사에 능동적이며 활기찬 생활자세를 가지는 것이 좀 더 밝은 인생을 만들 것입니다. 삶의 작은 나무를 바라보기보다는 인생이라는 큰 숲을 볼 수 있는 생활태도가 절실히 필요합니다.

LFive Stories(음양오행)

안재훈 님을 구성하는 木, 火, 土, 金, 水의 다섯가지 기운은 안재훈 님에게 여러 가지 영향을 주고있습니다.
木기운은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표현력과 의욕이 부족하여 시작이 약하고 발전적인 의욕도 미약하게 하는 작용을 하고있습니다. 어떤 일을 하고 싶어해도 과감히 실천을 하지 못하고 뚜렷한 목적의식이 없으며 자포자기식으로 목적의식도 약하게 하니, 우선을 일을 벌이고 보는 것도 좋습니다.
火기운은 많이 부족하여 애정, 열정을 약하게 만드는 작용을 합니다. 생활의 변화가 없고 중도 포기가 많은데, 자기의 감정 표현이 별로 없고 딱딱한 면은 타인에게 냉정해 보이게 합니다. 끈기 있게 하는 일이 없고, 싫증을 잘 내므로 단시간에 판결하고 싶어하여 정신적으로 쉽게 피곤하고 지치기도 합니다. 애정표출이 부족하여 주변에서 오해를 살수 있으니 밝게 생활을 하는 면이 필요합니다.
水기운은 약간 부족하여 잘 지치지만 모든 것은 잘 받아들이고 내보내는 작용을 합니다. 남에게 주기를 좋아하는 편이지만 융통성이 부족하므로 쉽게 피곤해 하므로 자주 휴식을 취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金기운은 가장 적절하여 대인관계를 원만하게 하는 인덕의 기반 작용을 합니다. 항상 젊음을 유지하며 젊은 사람을 잘 이해하고, 나이가 들어도 젊은 복장을 선호하기도 합니다. 평상시에 인덕을 두텁게 한사람은 악하게 대해도 선하게 받아들이니 관계를 잘 유지하십시오.
土기운은 많은 편이지만 마음의 여유를 부족하게 하는 작용을 합니다. 돈에 대해서는 쫀쫀하다 소리를 들을 정도로 절제를 하여 재운이 붙어도 야금야금 붙습니다. 앞길이 안보이고 성과물이 없으면 조급해하기도 하여, 성실성이 부족하여 일을 실패할 확률이 높지만 실패하면 일을 더 크게 벌리는 경향을 보이니 자제력을 키우셔야 합니다.


그밖의 이야기

팔자의 상관관계로 보았을 때 안재훈 님과 배우자와의 관계를 살펴보면...
당신은 날카롭고 강하며 맺고 끊는 것을 잘하고 또한 자기 주장이 뚜렷한 사람으로, 당신에게 가장 잘 맞는 사람은 여자이면서도 웬만한 남자보다도 마음씨가 넓고 이해심이 뛰어나며, 음성은 차분하고 얼굴 또한 아름다운 여성이다.
그리고 당신의 배우자는 재물복이 많아서 결혼 후에 당신의 재물운에 크게 도움을 주게 되고 뒤에서 당신을 굳게 지지해 주게 될 것이다.
두 사람은 처복과 남편운이 아주 강한 사주로서 살수록 행복을 느끼게 되고 재미를 느끼게 되는 잘 맞는 커플이라고 할 수 있다.

안재훈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순리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결실의 계절 가을의 기운과 같다 할 수 있습니다. 들판의 풍성함만큼 풍요로움과 계절의 쌀쌀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격적인 면에서 보면, 안재훈님은 머리가 좋고 예리하며 사물을 날카롭게 판단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판단력이 뛰어나니 어떤 일에서건 자신 있게 시작하는 과감한 성격이지만, 끝까지 한결같은 마음을 꼭 유지해야 그 결과가 좋습니다. 인물이 잘 생겼건 못생겼건 간에 아주 섹시한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이성에게 인기가 좋고, 이런 인기를 철저한 자기관리로 잘 지켜야 좋습니다. 일을 할 때에는 사무적인 자세가 강하게 표출되어 주위사람을 긴장하게 하나, 잘못하면 너무 사무적으로 인식되어 타인에게 딱딱한 인상을 줄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안재훈님께서는 약속을 중요시하며 성실하고 인내를 잘 하는 성격으로, 희생정신 또한 뛰어나신 분이시지만, 자신의 얘기를 잘 하지 않는 비밀스러운 면도 있으니 경우에 따라서는 속을 보여주어야 하는 때도 있다는 것을 항상 염두에 두셔야 합니다. 무엇에건 한 번 빠지면 아주 깊게 몰두하는 성격 탓에, 사랑을 해도 다른 사람과는 틀리게 몸살을 앓아가며 하는 당신은, 나이가 들어서도 첫사랑을 잘 잊지 못하는 일편단심형 사랑을 합니다. 인간관계에서는 지나치게 직선적인 면을 주의하고, 내가 먼저 한 발 상대에게 다가서는 마음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건강상으로는 예민함에서 오는 두통, 스트레스를 주의하고, 알레르기성 체질이므로 환절기에는 특히 피부관리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허리가 선천적으로 약하니 늘 스트레칭이나 체조 등으로 부드럽고 유연하게 유지하십시오.

안재훈님의 행동·성격상 도움이 될 수 있는 역행적인 특성을 살펴보면...
안재훈님이 가진 가장 큰 단점은 이성문제를 자신이 만들고, 또 주변에 생각지도 않게 꼬이는 이성들 사이에서의 경솔함이 문제가 되기 쉽습니다. 그러니 이성을 만나고 정(情)을 주고 받을 때에는 무분별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맺고 끊을 것을 확실하게 하고, 특히 필요 이상으로 이성에게 관심을 보이는 것은 자신의 인생을 망치게 되는 지름길로 가게 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성품 자체가 원래 착하고, 성실하고, 마음이 여리지만, 그런 부분들이 간혹 우유부단한 모습으로 보여지기 쉬우니 조심해야 합니다. 필요할 때는 언제든지 단호한 모습도 보여 줄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 점들이 나중에는 가정의 문제로까지 발전할 수 있다는 점도 꼭 명심하세요. 장점이라면 대인관계에 있어서 상대방을 부담 없게 느끼게 해줌으로서 폭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런 장점과 통이 크다는 것을 이용해서 사업을 하면 좋고, 그 중에도 활발히 움직이고, 다니는 상업도 무난합니다 동정심이 많아서 어려운 사람에게 도움을 주지 않고는 못배기는 착한 성격은 따라올 사람이 없습니다. 늘 주변에 자신보다 못한 사람에게 관심을 갖는 것은 언제고 되돌려 받을 수 있는 좋은 기운대를 부릅니다. 건강상으로는 평생 일을 많이 하게 되어서 소위 뼈골 쑤시는 병이 많게 되는데, 가능하면 일을 하기에 앞서 몸을 충분히 풀어야 하지요. 특히 허리, 무릎, 어깨 관절을 주의해야 합니다.
-------------------------------------------------------------------------------------
남자의 경우- 특히 이성문제에서 여자를 거절하지 못하기 때문에 결혼해도 말썽이 많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
(다른 건 둘째치고 이 부분 눈물난다. 흑~ T^ T)

대체로 눈이 크고 쌍꺼풀이 있으며, 준수하고 예쁜 외모를 소유한 분이십니다.
통이 크며 돌아다니는 사업을 잘하게 되나 속임수, 사기에 주의해야 합니다.
건강상으로는 장질환, 신경통, 골수, 하지, 관절, 허리나 뼈 계통이 약해지기 쉽습니다.

겉으로 잘 드러나지 않지만 안재훈 님의 잠재적 특성을 정리해보면 여러가지 숨겨진 성향들이 있게 됩니다. 때로는 잠재적인 이 성격들이 안재훈 님의 기본특성에 두드러진 작용을 하기도 합니다.

태어난 날(日)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안재훈님은 무엇이든 개발하려는 욕구가 강하며 핵심을 잘 파악합니다. 혁명적이기에 사회비판의식이 강하며 항상 새로움을 추구하려 하는 성격이 있습니다.
안재훈님에겐 맵고 강직하면서도 새로움을 좋아하는 성질이 있습니다. 혁명적이면서도 까다로운 성격, 외고집스러움은 안재훈님 성격의 단면입니다. 그러기에 성격이 맵고 강직하며 한 번 빠진 일에는 죽기를 두려워하지 않는 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움을 추구하는 면에 성격변화가 심하며, 대인관계에서 차가운 면이 있습니다.

태어난 해(年), 시간(時)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안재훈님은 학문, 예술 분야에 타고난 적성이 있어, 끈기를 가진다면 일가를 이룰 수 있습니다.
안재훈님에겐 숨겨진 많은 재능과 능력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허영이 많고, 방황이 많은 면이 있고, 스타일은 지적, 온화, 인자, 중후한 편이며 다소 게으른 면이 있습니다. 비밀이 많고 소심한 면은 일의 뒷마무리를 약하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계획적인 의지를 갖지 않을 땐, 무기력함에 빠지기 쉬우니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태어난 달(月) 의 작용으로 나타날 수 있는 면은,
안재훈님은 무해 무득한 성격이지만, 가끔은 심한 성격변화를 보이는 분이십니다.
안재훈님은 무해무득한 일면을 가지고 계십니다. 자신이 남에게 무엇을 해주려고도 하지 않고, 받기를 기대하지도 않습니다. 권태가 자주 찾아오며 감수성이 예민한 편입니다. 조용한 것을 좋아하며 자기최면에 잘 빠질 수 있습니다. 무사안일주의는 좋은 기회를 많이 놓치게 하고, 우울증에 빠지게 하니 항상 활동적으로 생활하는 것이 이롭습니다.

이런인생

삼 재 삼재란 건강, 재물, 명예 상에 손실이 나기 쉬운 시기를 말합니다.
안재훈님의 최근 지난 삼재는 2001년, 2002년, 2003년 에 해당하고,
주로 삼재를 타는 시기는 2003년 으로, 한해에 집중적으로 타게 됩니다.
다음 삼재는 2013년, 2014년, 2015년 이 됩니다.
반쪽 찾기 당신은 음력 8월생 입니다.
안재훈님에게 음력 1월생의 이성은, 궁합에서 중요한 마음자리가 잘 맞지 않은 상대입니다.
안재훈님에게 잘 맞는 이성은 음력 4월, 8월, 12월생의 사람이니 참조하세요.
당신에게
맞는 이름
안재훈님은 사주오행 상 목음과 화음이 부족하니
자음이 ㄱ, ㅋ, ㄴ, ㄷ, ㄹ, ㅌ음으로 시작하는 이름이 좋습니다.
현재이름과 맞지 않다면 자주 쓰는 ID, 비밀번호(password), 닉네임 등을 정할 때 적절히 사용하세요.
재 물 운 안재훈님은 재물운이 강한 편으로 노력하는 만큼 재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넓은 대인관계로 뚜렷한 목표를 위해 노력한다면 소기의 성과를 이루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생활
당신의 패션, 차량,
인테리어, 악세사리에
대한 plus
안재훈님은 패션, 차량과 인테리어, 악세사리는 청색, 녹색 톤의 색상, 붉은색, 핑크, 주황색 톤의 색상 계통으로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노랑, 황색, 베이지톤의 색상, 도기,토기 등을 이용한 인테리어 구성은(는) 좋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좋은
방향은?
안재훈님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은 동쪽, 남쪽입니다.
단, 중앙은 주요 활동방향으로 좋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도움이
되는 음식의 맛은?
안재훈님에게 좋은 음식은 신맛의 음식과 신선한 야채류, 쓴맛의 음식이나 구이류의 요리이군요.
단, 군것질 등의 단 음식류는 피하도록 하십시요.
당신에게 잘 맞는
집의 형태는?
안재훈님은 작은 정원이 있는 통나무집이나 전원 주택, 주택가의 아파트 등이 좋은 기운을 줄 수 있는 집의 형태입니다.
하지만, 중간층 이상의 고층의 아파트나 오피스텔은(는) 주요 휴식공간으로는 좋지 않습니다.

이런삶
직 업 오행의 구성상 안재훈님의 모자란 기운대를 보충해 줄 수 있는 직업은 제지, 출판, 사무직, 연구직, 교직, 공직, 사업, 정치, 스포츠 등입니다.
안재훈님의 적성상 잘 맞는 직업은 공무원, 정치가, 사회사업가, 웹마스터, 초등교사, 동물조련사, 소방관, 특수학교 교사 등이니, 모자란 오행을 보충하여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참조해 보세요.
건 강 안재훈님의 오행에 의한 건강진단은 대체로 간장, 담낭, 심장, 소장이(가) 약하기 쉽고, 안재훈님에게 생기기 쉬운 질환은 신경통, 뼈 질환, 두통, 치질 등 입니다.
운동,레포츠 안재훈님에게 적합한 운동, 레포츠는 캠핑, 산악자전거, 낚시, 패러글라이딩, 스쿼시, 클레이사격, 열기구, 번지점프, 경량비행, 양궁(국궁) 등입니다

관심있으신 분은 : http://fortune.cyworld.nate.com/menu/contents/contentsview.asp?MB=54%5Efree07
좀 더 상세한 사주가 필요하신 분은 본명, 생,년,월,일,시 메일주소를 비밀글로 남겨주세요.

반응형